노래방을 들고 다니는 느낌 Sound Panda 노래방 마이크

요즘 코인노래방이 유행입니다. 저도 한번 가봤는데 예전 노래방만 생각하고 갔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더 깜짝 놀란 물건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노래방 마이크인데요.

우연히 지인 집에 가서 발겨 한 마이크인데 한번 불러보고 깜짝 놀라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Sound Panda 노래방 마이크 장점

MR 기능 지원




이 마이크를 사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이 바로 MR 기능 지원입니다.

MR 은 반주만 나오는 음원을 이야기하는데 사운드 판다 마이크는 알아서 보컬 목소리를 제거해 반주만 내보내 주기 때문에 MR 음원을 찾아다니지 않아도 됩니다.

 

마이크의 DUET 버튼을 2초간 누르면 보컬이 제거됩니다.

이 기능이 없다면 원곡 가수와 같이 부르거나 노래방 전용 APP을 가입하고 설치해야 해야 하고 돈이 또 들어가는 일이 생기네요.

 

배터리 사용 시간

노래를 부르다 흥이 깨지면 안 되겠죠? 이 마이크는 250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무려 7시간 동안 노래를 부를 수 있어요.

그리고 요즘 Micro 5PIN 케이블은 점점 사라지는 추세죠.  충전 커넥터도 USB C Type이기 때문에 케이블 찾아다닐 필요 없이 휴대폰 충전하던 케이블로 그대로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좋아요.

 

디자인

노래방 마이크가 소리만 잘 나오면 되지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디자인 꽤 중요합니다.

왜 중요하죠? 만약 여러분이 인스타그램이나 어딘가에 노래 부르는 사진을 올려야 하는 순간이 꼭 옵니다.

여러분뿐만 아니고 여러분의 아이를 사진 찍을 수 있죠

인터넷에 검색하면 나오는 대충 만들어진 것 같은 마이크와 비교하면 절대 우위입니다.

사운드-판다-노래방-마이크
사운드-판다-노래방-마이크
사운드-판다-노래방-마이크
사운드-판다-노래방-마이크

 

스피커 성능

복고풍 같은 디자인인데요. 이런 그릴 모양은 옛날 자동차에서 많이 봤는데요.

그런데 요즘 시대에 맞게 재해석을 했습니다. 겉모습만 봐도 웅장한 소리를 낼 것만 같습니다.

 

스포츠카도 디자인 만으로 빠를 것이라 생각하는 것처럼요. 하지만 껍데기만 그럴듯한 게 아니었습니다.

마이크 하나 샀을 뿐인데 이동형 노래방을 산 기분입니다.

 

듀엣모드

자금의 여유가 있거나 노래를 정말 좋아한다면 마이크를 하나 더 사면 듀엣 모드로 두 명이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듀엣 모드는 휴대전화 – 판다 마이크(메인) – 판다 마이크(서브) 형태로 연결이 됩니다.

sound-panda
사운드 판다 마이크 버튼

메인 마이크에서 파워 버튼을 5초간 누른 뒤 두 대의 마이크에서  Duet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연결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대가족이라면 이런 마이크 두 개 정도 갖고 있다면 모임이 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장거리 여행도 문제 없어요.

노래방 마이크를 샀을 때 별장이나 단독 주택이 아니라면 사실 이용할 곳이 마땅하지 않은데요.

장거리 여행할 때 여러분 어떠신가요? 어른들은 그나마 잘 버티지만 아이들이 너무 힘들어합니다.

하지만 노래방 마이크를 구매한다면 아이들이 30~40분은 거뜬하게 노래 부르면서 갈 수 있습니다.

 

음악감상도 되고 노래방도 되는 APP?




하지만 노래방 마이크를 구매한다면 아이들이 30~40분은 거뜬하게 노래 부르면서 갈 수 있습니다.

VIBE라는 노래 감상 APP인데 네이버에서 서비스를 하죠.

네이버 플러스 회원이라면 무료로 VIBE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노래방 기능이 되는데요. VIBE를 실행한 뒤에 마이크와 휴대폰을 유선으로 연결하면 노래 점수까지 나타내 줍니다.

점수가 높으면 환호성을 지르거나 박수도 쳐줍니다. 아이들과 노래대결로 멋진 승부를 해보세요.

vibe-music-app
바이브 뮤직 App 노래방 모드
error: 보호된 컨텐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