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잘 모르는 선크림 깨끗이 씻는 방법

자외선 차단제는 1년 내내 발라야 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선크림을 바르는 것은 피부 노화 방지에 매우 중요합니다.

왼쪽 얼굴만 주름이 가득한 트럭 운전기사 사진을 보면 아실 수 있으실 텐데요.

선크림을 잘 바르는 것만큼 잘 지우는 것이 중요한데 어떻게 지우면 깨끗이 지울 수 있을까요?

 




선크림을 깨끗이 씻지 않으면 안 되는 이유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게 되면 태양을 막아주기도 하지만 모공도 막아버립니다.

모공으로는 피부 속 노폐물이 배출되어야 하는데 꽉 막힌 상태로 지나면 어떨까요?

만일 계속 먹는데 누가 항문을 막아버린다면 결국 장에 염증이 생기고 탈이 날  수 있습니다.

 

피부도 마찬가지입니다. 모공이 막히면 피부가 민감해지고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번 생기면 없애기 힘든 블랙헤드를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선크림을 깨끗이 씻는 방법

선크림을 물로만 씻으면 깨끗이 씻기지 않는 이유는 선크림 자체에 방수 기능이 있기 때문에 물로 잘 지워지지 않습니다.

귀찮아도 2번 씻자

색조화장을 지우는데 사용하는 클렌징 밤, 폼, 오일 등을 사용해 제거하면 선크림뿐만 아니라 피부의 피지까지 끌어올려 줍니다.

그 뒤 딥 클렌징 폼으로 밖으로 나온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줍니다.

만약 지성 피부라면 색조화장을 지워주는 리무버 오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무버 오일은 피부를 깨끗이 씻어주는 것 뿐만 아니라 보공을 청소해 주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줍니다.

폼 클렌저 사용

폼 클렌저를 사용하면 가장 쉽게 선크림을 제거할 수 있는데요. 폼 클렌저를 사용하고 씻어낼 때는 모공을 축소한다고 찬물로 씻게 되면 깨끗히 닦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따뜻한 물로 씻는 것이 좋습니다.

선 크림을 깨끗하게 지우고 피부가 숨을 쉴 수 있게 해 피부도 피지를 쾌변할 수 있도록 관리해야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선크림을 깨끗하게 지울 수 있는 세안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 보호된 컨텐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