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인천 국제 공항 주차장 이용하는 방법 – 주차 가능 대수 확인하는 방법

요즘 일본 여행 많이 가시죠? 엔화가 정말 저렴해져서 일본 가서 놀 때 부담이 확 줄었습니다.

100엔당 1500원 하던 6년 전에 비해 지금은 거의 40%까지 떨어진 960원입니다.

도쿄 하네다 공항을 갈 때 김포 국제공항을 이용합니다.

공항을 갈 때 차를 가져갈지 공항버스를 이용할지 고민을 하는데요. 공항버스는 번거롭지만 주차 부담이 적은 반면 차를 가져가려니 주차요금도 부담되지만 그전에 주차 자리가 있을지부터 걱정이 됩니다.

 

공항에 차를 가져가는 이유

여러분께서 발랫파킹을 계획 중이시라면 자녀들까지 해서 많은 가족이 여행을 가게 되거나 짐이 많은 경우겠죠?

만약 그것이 아니라면 개인의 편리함 때문일 텐데요.

공식 발랫파킹을 맡기려면 국내선에서만 가능하기 때문에 국제선에서는 사설 발랫파킹을 이용해야 합니다.

 

사설 발랫파킹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업체의 주차장이 있어서 외부에 주차를 하고 주차비용을 받는 용도가 있고요.

공항 내부에 주차를 하고 발랫 비용만 받는 경우입니다.

 

사설발랫파킹의 문제는 차가 파손이 될 경우 제대로 수리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세로 손상이 되어도 이야기하지 않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저는 공항에 주차하는 것으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공항 주차장 남은 자리 확인 하는 방법

우리나라는 IT 초 강국 답게 공항 주차장의 남은 자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완벽한 실시간은 아니지만 5부 이내의 최신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 주차장 남는 자리 확인

네이버에 김포공항 주차장 이라고 검색을 하면 주차 가능한 수를 알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 주차장
김포공항 주차장

 

인천공항 주차장 남은 주차 자리 확인하는 방법

인천공항 주차장 이라고 네이버에 검색하면 김포공항과 마찬가지로 자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객 터미널이 2개이니 따로따로 검색해보세요.

인천공항 주차장
인천공항 주차장

 

지금까지 공항 주차장 남는 자리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error: 보호된 컨텐츠 입니다.